티스토리 뷰

대한민국정보

박진주 남보라 반말? 복면가왕

감각적 시야 2018. 8. 11. 18:49

박진주 남보라 반말? 복면가왕


 배우 박진주는 88년생 만29세이며 출신은 목포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배우 박진주가 티비프로그램에 나와 찰진 사투리를 하는모습을 봤으면 아실듯 합니다. 영화 써니에서도 엄청난 존재감을 보였구요!!



 박진주 남보라 반말? mbc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였습니다!! 그 때 같이 나온 배우 남보라와 뜻밖의 논쟁이 펼쳐젔는데요. 두사람은 정말 친한걸로 알고있지만 나이가 어린 남보라가 박진주에게 반말을 하였다는 네티즌의 말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이에 다수의 네티즌들은 평상시 친하면 반말 할 수 있지 않냐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실질적으로 아닌 사람들도 있지만 친한경우 반말을 종종 하는경우도 있으니 이해는갑니다.



 오히려 친하지 못하면서 반말을 하면 그것이 문제가 된다고봅니다. 서로 친하니까 장난스럽게 대할 수 있지 그렇지 않다면 정말 인성의 문제겠지만 이 둘의 화제는 딱히 후자로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배우 박진주는 kbs프로그램 불후의명곡에서도 깜짝으로 나왔는데요. 평상시도 노래를 잘하기로 소문난 배우 박진주 정말이지 노래 잘하더라고요, 뮤지컬 배우 김리와 같이 '그것만이 내 세상'을 불렀는데 저는 듣고 정말 소름이돋았답니다.



 박진주!! 정말 매력이 다방면에 많은 배우라 생각하는데. 저에게는 첫 이미지가 너무나 강렬하여 아직도 박진주라는 배우를 생각하면 뇌리에 스치는 장면은 바로 써니에서 나오는 욕하는신!! 써니를 본 모든 분들도 아마 공감할것 같습니다.



 이번 화제인 반말사건은 별말 없이 넘어갈듯합니다. 오히려 사소한 화제에 의하여 남보라 배우가 상처를 받지 않았으면 합니다. 

정말 연예인은 사소한거 하나로도 엄청난 화제이니 힘든 직업에 속하는것 같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링크
TAG
more